사랑S2

[일상] 너무 많이 먹은날.. 본문

일상💕

[일상] 너무 많이 먹은날..

다솜사랑 2023. 6. 18. 21:13

오랜만에 집에서 쉬면서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는데,

그 말은 너무 많이 먹는 날..

 

오늘도 일어나자마자 요새 계속 생각나는 짜장면집으로.. 출발!!

 

정말 이 맛은 잊을 수가 없어여..

쓰는 지금도 침이 고이는 맛

아는 사람은 안다는 그 맛

 

그렇게 배부르게 먹고 나와서 

기분이 딱 좋을 때, 카페에 가야죠~~

 

매일 지나다니면서 보는 카페051로 향했습니다 

더 좋은 곳으로 가도 되지만, 쉬는 날은 근처에 가는 게 최고 ㅎㅎ

 

출처 : https://cafe051.com/board_klUi77/124873

리얼리치를 먹으러 간 겁니다!!ㅎㅎ

지나가다가 너무 예쁘게 생겨서 무조건 먹어야지 생각했었는데 이제야 먹어보네요

그런데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지 제가 생각한 맛은 아니더라구요

그냥 모구모구? 음료수 아시려나..

그 맛이 나더라구요 ㅎ..

그래도 워낙에 다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렇게 끝이 난 줄 알았지만, 

저녁이 되니 또 배가 출출해지더라구요 

 

그렇게 저는 결국 마지막 식사도 거하게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처음 시켜본 2피자1치킨상회

치킨이 완전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ㅎㅎ

그렇게 든든하게 먹고 하루가 끝났네요~~

 

모두 잘 자고, 잘 먹고 건강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