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S2

일상 _ 오랜만에 나들이! 본문

일상💕

일상 _ 오랜만에 나들이!

다솜사랑 2023. 10. 9. 22:3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일상 얘기를 하는 것 같네요 ㅎㅎ

너무 바빠서 돌아다닐 시간이 없었는데, 오랜만에 몸을 일으켜서 멀리 나가봤습니다~!

 

먼저 배를 채워야 하니 ㅎㅎ 

인천 송도 맛집이라고 하는 송쭈집 본점인데요~!

매운 거를 잘 못 먹는 저이지만, 이건 먹어봐야겠더라구요~

 

치즈가 듬뿍 올라가서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에는 볶음밥까지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사진 찍는걸

까먹었답니다....

혹시나 가실 분들은 볶음밥 꼭 드세요~!!!!

 

마지막은 예쁜 야경을 보기 위해 공원으로 갔습니다~!

 

지금 딱 날씨도 춥지도 덥지도 않아서 산책하기 너무 좋더라구요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페스티벌을 한다고 하던데,

시간이 안될 거 같아서 가보지 못한 게 아쉽네요 ㅜㅜ

 

가보실 분들은 가면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오랜만에 힐링해서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