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S2

일상_ 거의 먹방 블로그.. 본문

일상💕

일상_ 거의 먹방 블로그..

다솜사랑 2024. 1. 11. 20:14

바쁘게 한 주를 보내고, 

오랜만에 친구를 만났습니다!

 

그런데 밥을 서로 먹고 나오자고 했는데

서로 안 먹고 나온 거 있죠,, ㅋㅋㅋㅋㅋ

시간이 1시 30분쯤이였는데 ,, ㅎㅎ

 

그래서 만나서 결국 카페에서 디저트로 한 끼를 했습니다 ㅋㅋㅋ

 

디저트를 안좋아하는 친구이지만, 빵순이인 저는 너무 행복했습니다 ㅎㅎ

그렇게 수다를 떨다가 저희는 각자 집으로 향했고,

점심을 너무 부실하게 먹었는지 

저녁은 치킨으로 마무리 ㅋㅋㅋㅋ

 

자담치킨..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아주 만족한 식사를 하고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주말은 다들 이렇게 보내시죠~????

 

요즘 감기에 고생하고 있는데.. 다들 조심하세요ㅜㅜ

건강이 최고인 것을 많이 느끼는 요즘입니다!!

 

모두 아프지마시고, 잘먹고, 잘자고!!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