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S2

일상 _ 너무 추워진 요즘..! 본문

일상💕

일상 _ 너무 추워진 요즘..!

다솜사랑 2023. 12. 25. 20:04

날씨가 갑자기 추워진 거 같은데요!

이제야 조금 겨울이라는 것을 실감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최근에 시간이 나서 춥지만,

바람을 좀 쐬러 나갔다 왔습니다!

 

이런 날씨에는 집에서 난방 틀어놓고

뜨뜻하게 귤이나 맛있는거 먹는 게 최고이지만,

집에 있다보니 몸이 더 게을러지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근처에 갈 일이 있어서 부산항 쪽으로 갔다 왔어요~!

 

뻥 뚫린 모습을 보니, 

온 것이 절대 후회되지 않았어요!!

 

그리고 몸을 녹이러 

카페에 갔어요!

 

 

뭔가 밥은 먹기 애매하고, 그렇다고 안 먹기에는 심심한.. ㅎㅎ

 

그래서 전 빵을 좋아하는데,

카페 가면 무조건 음료 + 빵 

 

그렇게 수다를 한참을 떠들다가  

집에 돌아와서

배가 안 고픈 줄 알았는데,,,

 

 

또 배가 고프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간단하게 소고기... ㅎㅎ

그렇게 저의 하루가 끝이 났습니다!!

 

겨울에는 원래 잘 먹고 잘 자는 게 최고라잖아요~!!

 

여러분들도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잠도 잘 자고!!

이제 벌써 2023년도 가고 있는데요!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요!!